2022년 누가선교회 장충체육관에서 의료봉사
페이지 정보
본문
사단법인 누가선교회와 사단법인 한국연예인 한마음회 장충체육관에서 의료봉사
2022년 오는 15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제24회 어르신 한마음 축제 무대가 펼쳤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15일 오전 11시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어르신 한마음 축제'에 참석하여 축사하였습니다.
누가선교회 김성만 대표회장, 한국연예인 한마음회 이사장 김상희, 회장 권성희, 상임회장 배재우은 서울특별시, 국민은행, 누가선교회 롯데호텔 본점치과, 롯데제과(주), 광동제약(주), 동서한방병원, 비에이치(주)의 여러 기관이 참석하였다.
“코로나 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행사여서 감회가 크면서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연예인은 송대관 설운도 주현미 현숙 최진희 조항조 이은하 남궁옥분 김국환 원일 박병훈 등 톱 가수와 국악인, 개그맨, MC 등 50명이 총출동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려 6시간 동안 공연하는 무대가 열렸으면 65세 이상 어르신 3000명을 초청해 무료 공연을 벌이는 한마음회 축제와 의료봉사였다.
코로나 19 이전에는 7000명을 초대했으나 거리 두기를 감안해 초청 인원을 줄였습니다.
코로나 19로 3년 만에 65세 이상 어르신을 초청해 무료진료와 연예인 공연을 펼치며 마음껏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도록 오프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하게 됐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